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 티오가 패스(Tioga Pass)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8. 3. 25. 00:30

본문


본 글은, 2018년 3월 23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ioga Pass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때로는, 게임에서 이미 만들어 둔 지역을 다시 리메이크하고 주변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길을 추가합니다.

여러분은 이런 식으로 리메이크한 결과물을 올해 연말 쯤, 특히 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캘리포니아 쪽에 추가될 새로운 경로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게임 세계의 규모 특성상, 현실과 다르게 간선도로를 위주로 도로 네트워크를 구성하여야 하므로

더욱 촘촘한 도로망 구현은커녕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팬 커뮤니티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토대로 특별한 무언가를 만들어 내는 것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는 시에라네바다(Sierra Nevada) 산맥 옆에 약간의 공간이 있음을 발견하였고, 이 공간을 연구한 끝에

우리의 신입 맵 디자이너 중 한 명이 산맥을 가로지르는 루트를 디자인할 좋은 기회가 되지 않겠느냐는 제안을 하게 됩니다.


다만, 상업용 트럭은 미국 내 국립공원에 출입이 불가능하다는 사소한 문제가 하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의 경치가 매우 좋고 매력적이어서 우리는 게임이라는 핑계를 대고, 실제의 규정을 무시해버리고(!!)

산길을 통과할 수 있도록 루트를 개발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문제의 국립공원은 무척 아름다우면서도, 무척 무서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워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웬디고(Wendigo), 세아이츠크(Seeahtiks), 다양한 유령이나 널리 알려진 빅풋(Bigfoot) 등

다양한 전설과 의문의 생물체들은 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만날 수 없습니다.



문제의 도로는 다른 도로와 교차하는 지점이 매우 적고, 95% 가 황무지 비포장도로이며

도로번호가 Ca120 인 유명한 '티오가 패스(Tioga Pass) 입니다.

만약 이 글을 보며 '요세미티 국립공원(Yosemite National Park)' 을 생각할 수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이 옳습니다.


새 루트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차기 업데이트인 1.31 버전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네바다 그리고 애리조나의 크고 작은 리메이크 작업의 결과물을 이번 루트 추가 작업 결과물과 마찬가지로

트럭 커뮤니티의 충성스러움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작지만 ATS 를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


[ETS2]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발트해의 저편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이탈리아 DLC 한글화 모드 배포(1.30 대응버전)

[ATS] 아메리칸 트럭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비버는 알고 있습니다!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