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VIDIA RTX2080Ti 및 RTX2080 '공식' 성능 발표

IT기기/PC Hardware News

by 컴 공 생 2018. 9. 15. 15:19

본문


오늘 여러분과 공유하는 데이터는 공식적으로 공개된 자료입니다. 이 가이드는 추가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참고 자료일 뿐이며, 이 수치를 매우 심각한 입장으로 받아들이면 안되는 것은 아마도 중요할 것입니다. 각 리뷰어들은 다른 테스트 방법론(시나리오, 테스트 장비, 게임 목록이 다름)이 있습니다.


그래프는 엔비디아가 권장 제목에 제공한 값(프레임 속도/점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렇습니다, 권장이라는 단어 또한 여기서는 중요합니다. 지포스 RTX 리뷰어 가이드에서 엔비디아는 4K 이외의 다른 해상도로는 테스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VRMark Cyan Room 을 제외한 모든 벤치마크는 4K UHD 해상도, 즉 3840x2160 해상도에서 벤치마킹 되었습니다.


실제로 RTX2080 시리즈는 문서의 주장대로 '4K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엔비디아의 테스트 시스템으로는 Intel Core i9-7900X, ASUS X299 Rampage VI Apex, Corsair DDR4 16GB(작동 클럭은 미정), Windows 10 RS4 v1803, NVIDIA Game Ready Driver 411.38 드라이버가 사용되었습니다. 


※ 아래부터는 벤치마크 결과입니다. 슬라이드 형식으로 첨부해 두었습니다. 클릭하면 원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012345678910111213


벤치마킹 설정

DirectX 12 게임

※ BattleField1 - Ultra (울트라 설정)

※ Hitman - Highset (최고 설정)

※ Shadow of the Tomb Raider - Very High (매우 높음), TAA

※ Star Wars: BattleFront II - Ultra (울트라 설정)


DirectX 11 게임

※ Call Of Duty: WWII

Render Resolution: Native,

Pre-T2X Resolution: Native, 

Post Process AA: Filmic SMAA T2x,

Texture Resolution: Extra,

Normal Map Resolution: Extra, 

Specular Map Resolution: Extra,

Sky Resolution: Normal, 

Shader Preload: On, 

Anisotropic Filtering: High, 

Shadows: On, 

Shadow Map Resolution: Extra, 

Shadow Depth: High, 

Screen Space Shadows: Always On, 

Screen Space Reflections: High, 

Cache Sun Shadow Maps: On, 

Depth of Field: High, 

Motion Blur: High Quality, 

Screen Space Ambient Occlusion: Hemo AO, 

Medium Distance Ambient Occlusion: On, 

Surface Scattering: On

※ F1 2018 – Ultra Preset, TAA, AF: 16x 

※ Mass Effect: Andromeda – Ultra Preset

※ Middle-earth: Shadow of War – Ultra Preset 

※ PlayerUknown’s Battlegrounds – Ultra Preset

※ Rainbow Six Siege – Ultra Preset 

※ The Witcher 3 – Ultra Preset


Vulkan Games

※ Wolfenstein 2: The New Colossus – Mein leben Preset


DirectX 12 Synthetic Benchmarks

※ 3DMark – Timespy Extreme

※ VRMark – Cyan Room

엔비디아 지포스 10시리즈는 연말까지 계속 판매될 것

엔비디아 하위 등급의 20시리즈에는 RTX 기술이 적용되지 않는다

NVIDIA RTX2080Ti 는 1080Ti 보다 35% 성능이 높다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Videocardz 의 원본을 해석한 것입니다.

※ 따라서,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Videocardz 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Videocardz


ⓒCopyLight 2017. Videocardz all rights reserved.

ⓒCopyLight 2017. Videocardz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