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ATS] ATS 및 ETS2 1.34 정식 업데이트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9. 2. 9. 13:21

본문


본 글은, 2019년 2월 8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포럼에 올라온,

ATS 및 ETS2 1.34 정식 업데이트(ATS and ETS2 Update 1.34)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게시글은 FHD 해상도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구글 크롬, FHD 해상도에서 가장 명확하게 보여집니다. 화면이 이상하다면 해상도를 확인하세요. ※


***


이번 1.34 업데이트는 차량 관련 부서에서 준비한 새로운 컨텐츠를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컨텐츠와 합치기 위한, 비교적 작은 업데이트입니다.

우리가 계획하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항들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며,

이에 따라 1.35 버전을 통해 더욱 풍부한 것들을 제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 소규모 업데이트가 우리 게임을 플레이해주는 플레이이들 모두를 기쁘게 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제한적 범위였는지라, 오픈 베타가 없었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그럼, 우리가 여러분을 준비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 봅시다.

가장 처음으로 추가된 내용은,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MAN TGX EURO6 트럭을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트럭은 3개의 캐빈과 6개의 섀시를 제공하며, 최대 8x4 섀시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독특한 MAN 트럭의 디자인 덕분에 3개의 캐빈 모두에서 8x4 섀시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새로운 트럭을 ETS2 에 적용하는 것은 매우 험난한 과정이었습니다. 이 모델의 작업은 몇년 전 Efficient Line 2 에디션에 있는 제한된 자료를 참고하여 만든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섀시를 구현하려고 노력하였지만, 다양한 소스 및 정보들을 얻기 위해 1년이라는 시간을 소비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국은 우리가 원하는 정보들을 얻게 되어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현재 모델의 최종 버전이 최신 생산 모델인 The Efficient Line 3 로 대체될 것입니다.
01
ATS 의 경우, 구매 가능한 목재 운반 트레일러를 추가해 달라는 의견을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
우리의 트래픽 보고서에 따르면, 오리건 주의 목재 운송 업체를 향해 수많은 차량들이 이동중이고, 
이곳의 도로는 비좁으니 상당한 교통 체증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이곳에서는 안전운행에 유의하십시오.

이 길이 싫다면, OR-140 루트를 이요앟여도 됩니다. OR-140 은 이제 네바다 주까지 연장되었기 때문에,
오리곤 주에서 운전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완전히 새로 고쳐진 Tonopah 를 경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1234567

1.34 업데이트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베타 버전에서 탈퇴하여야 하며,

탈퇴하면 Steam 에서 자동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합니다. 스팀 버전이 아닌 ETS2 의 경우, 업데이트가 며칠 내로 실시됩니다.


※ 변경 사항

- ATS 만 해당:

- 목재 수송 트레일러 구매 가능

- Tonopah 도시 재설계

- OR-140 도로 연장 (오리곤 DLC 필수)

- 오리곤 주의 Malheur 카운티 시간대 수정 (오리곤 DLC 필수)

- 지도의 자잘한 부분을 수정 및 변경

- ETS2 만 해당:

- MAN TGX EURO6 추가

- 러시아 칼라닌그라드 지역 시간대 수정 (발트해의 저편 DLC 필수)

- 지도의 자잘한 부분을 수정 및 변경, 월드 맵에 폴란드어 추가

- MOD 경고:

- 모든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변경 사항으로 인해 많은 수의 MOD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변경 사항에 맞게 변경하는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TS2, ATS] 2018 국제 크리스마스 선물 국제 배송 이벤트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정식 버전 업데이트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1.33 정식 버전 발표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