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8 오픈베타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7. 23. 19:38

본문


본 글은, 2017년 7월 20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1.28 Open Beta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8 오픈베타 시작)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최신 버전에 대한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는 작지만 신경 쓰이는 오류를 해결하는 중인 만큼 오픈 베타까지 며칠이 더 걸릴것 같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신 분들은 버전 번호가 1.6 에서 1.28로 건너뛴 것에 대해 의아해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의 내부 및 외부 사양이 비슷하게 업데이트되는 만큼 버전을 일치, 단순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버전 번호는 유로트럭2가 총 27건의 주요 업데이트를 거쳤다는 것을 의미하고 아메리칸 트럭은 6건의 주요 업데이트를 거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그리 중요한 요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서로 다른 시기에 출시된 게임이긴 하지만, 핵심 기능은 서로 같은 사양으로 업데이트 해왔고, 게임 개발 역시 두 게임의 밸런스를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의 베이스가 된 유로트럭2의 버전을 그대로 따르기로 하였고, 이는 업데이트 로그를 살펴봄으로써 왜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지 확실항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하튼, 이번 업데이트 역시 여러분이 시도해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들로 가득합니다. 

더블즈(Doubles / 더블 트레일러)는 이 업데이트의 핵심 기능으로 이 기능이 구현되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네바다(Nevada) 주(州)는 다른 주와는 다른 규정이 있는 만큼 팬 여러분을 위해 이를 극복(!)할 특별한 것을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트리플 트레일러와 록키 마운틴 더블즈(Rocky Mountain doubles)를 이용해 네바다 주에서 화물을 운송하실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이외에도 살펴볼만한 가치가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투자해 게임 내에서 확인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찾아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기능을 가장 먼저 확인할 지 아래 패치 로그를 통해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 부수적인 기능

    • 보조 브레이크 시스템 지원 (하나의 컨트롤 요소를 이용해 엔진 브레이크와 리타더 제어)

    • 도시 형식(city format)이 없는 주/마을의 LP변경

    • 브레이크 및 파킹 브레이크 동작 형태 수정

    • 리타더 개선 (크루즈 컨트롤 시 작동방식 개선, 가속 시 제동 헤제, 차량이 움직일때만 작동램프 점등)

    • 서스펜션 부하 (load) 게이지 수정

    • 차후 진행될 World of Trucks 이벤트를 통해 받은 보상을 스팀을 통해 받을 수 있도록 수정

더블 트레일러는 한번 몰아보시면 놀라우면서도 무척 재미있다는 데 동의하실 겁니다.
백그라운드 스크린 옵션은 부메뉴의 배경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수정하는 기능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를 선정, 백그라운드 스크린으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량 조명 효과(Flares)와 관련된 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을 보려면 이곳를 클릭하세요.


ATS 오픈 베타는 스팀 내 Public_Beta Branch 를 통해 접할수 있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 에서 우클릭 → 속성 (Properties) → Betas 탭 클릭 → Public_Beta - 1.28 public beta)

오픈베타에 참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안전하게 테스트하기 위해 World of Truck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ld of Trucks Open Beta 웹 사이트를 참고하사기 바랍니다.

아울러, Modding wiki 를 통해 MOD 제작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버전은 정식 버전이 아닌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버전이라는 것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식 버전이 발표될 때까지 오픈 베타버전을 설치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호기심이 많고 다소 불안정한 게임 엔진에 개의치 않는다면 좀 더 나은 게임 개발을 위해 우리에게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게임 진행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우리의 포럼에 피드백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