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1.28 오픈베타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7. 28. 16:47

본문


본 글은, 2017년 7월 26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uro Truck Simulator 2 Open Beta Ver 1.28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1.28 오픈 베타 시작)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의 1.28 오픈베타 버전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미 예고했던 대로 더블 트레일러를 게임에 구현하였습니다.

더블 트레일러는 이 트레일러의 운행이 합법화된 스칸디나비아 반도 내 국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유럽대륙에서도 더블 트레일러의 운행이 가능한 것인지 국가별 규정을 조사 중에 있으며

조사가 끝나는 대로 더블 트레일러의 운행 가능 지역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록 스칸디나비아에서만 더블 트레일러를 만나볼 수 있지만,

이 트레일러를 장착하고 스칸디나비아의 좁고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일은 매우 흥미롭게 느껴질 것입니다.

#.1


#.2


#.3


#.4


#.5


1.28 버전의 눈에 띄는 또 다른 특징은 게임 내의 주 화면(배경화면)의 배경을 변경하는 기능입니다.

아울러, 새로운 조명 효과(Flare) 역시 큰 변화 중 하나이며 관련 글은 이곳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신 버전의 오픈 베타를 구매할 모드 제작자를 찾고 있습니다.

오픈 베타 버전을 다른 사람보다 일찍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이유는

공식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전에 미리 새 버전에 맟춰 모드를 제작 및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주요기능

- 더블 트레일러 (스칸디나비아 반도 한정)

- 백그라운드 스크린 (Background Screen) 옵션 (옵션 내 Gameplay 항목에서 설정 가능)

- 플레이어 및 AI 차량의 조명 효과 (Flares) 개선

부수적인 기능

- 보조 브레이크 시스템 지원 (하나의 컨트롤 요소를 이용해 엔진 브레이크와 리타더 제어)

- 도시 형식 (City format) 이 없는 주/마을의 번호판 (License Plate) 변경

- 브레이크 및 파킹 브레이크 동작 형태 수정

- 저소음 타이어의 타이어 마찰음 수정
- 리타더 개선 (크루즈 컨트롤 사용 시 작동 방식 개선, 가속 시 제동 해제, 차량이 움직일 때만 작동 램프 점등)

- 차후 진행될 World of Trucks 이벤트를 통해 받은 보상을 스팀으로 받을 수 있도록 수정


ETS2 1.28 오픈 베타는 스팀 내 Public_beta branch 를 통해 접할 수 있습니다.

(스팀 클라리언트 → 라이브러리 → Euro Truck Simulator 2 에서 우클릭 → 속성 → Betas 탭 클릭 → Public_beta - 1.28 public beta)

오픈 베타에 참여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안전하게 테스트하기 위해 World of Truck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ld of Trucks Open Beta 웹 사이트를 참고하사기 바랍니다.

아울러, Modding wiki 를 통해 MOD 제작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버전은 정식 버전이 아닌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버전이라는 것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식 버전이 발표될 때까지 오픈 베타버전을 설치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호기심이 많고 다소 불안정한 게임 엔진에 개의치 않는다면 좀 더 나은 게임 개발을 위해 우리에게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게임 진행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우리의 포럼에 피드백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