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아름다운 이탈리아 (Bella Italia)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8. 19. 16:27

본문


본 글은, 2017년 8월 11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ella Italia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이탈리아 맵 확장 DLC 개발 소식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유로트럭 2 맵 디자인 팀은 깊은 역사를 담은 사적지와

현대적 산업 단지가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이탈리아를 연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로트럭 2에는 이탈리아 북쪽 일부 지역만 구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이탈리아 맵 확장 DLC 를 위해 이 부분에 추가 레이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DLC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나 DLC를 구매하지 않으시려는 분들도 이탈리아 맵 확장 DLC 의 일부 구역을 다녀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Viva la France! 처럼 기본 맵 일부가 리메이크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맵 디자이너들은 초기개발 단계부터 새로운 지역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높은 산과 바닷가, 잘 가꿔진 농작물들이 가득 메워진 밭과 황량하고 건조한 곳 등 다양한 환경이 한데 어우러져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터널과 다리, 커브 구간 주변의 경치가 멋지고 높은 곳에서 산 아래 먼 곳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아펜니노(Apennines)를 통과하는 도로처럼, 실제와 같은 이탈리아의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이번 DLC는 이탈리아의 지리(Geography)와 형태(Shape)는 물론 도시와 산업 단지에서의 작업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만 진행된다면, 유로트럭2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Bella Italia는 올해 말경에 발표된 것 입니다.

어찌 되었건 새로운 DLC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ella Italia!







***

가만 생각해보면 유로트럭2에 구현된 국가 중 프랑스와 이탈리아, 슬로바키아, 오스트리아, 폴란드는 국가의 일부 도시만 구현된 채로 출시되었는데, 

이 국가들은 Going East! DLC 및 공식 패치, Viva la France! DLC 를 통해 이탈리아를 제외한 나머지 국가가 제대로 구현되었습니다.

이때문에 Viva la France! DLC 발표 이후 이탈리아를 무대로 하는 Bella Italia DLC가 출시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너무다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네요.


본문대로 현재 개발 중에 있고 올해 말 발표 예정입니다. 전 그 전에 아직 못 산 Viva la France 부터 사야겠네요.

(그러면 지갑이 얇아지네? 이런 망할)

그나저나 이탈리아 맵 확장 DLC 가 출시되면 에스파냐나 러시아 쪽으로도 패치를 해주려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