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새로운 스카니아 S 와 R, 마무리 단계에 접근 중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9. 19. 00:30

본문


본 글은, 2017년 9월 14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Scania S and R: Approaching the Finish Line (새로운 스카니아 S와 R, 마무리 단계에 접근 중)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늘 우리는 또 다른 프로젝트인 차세대(Next Generation) 스카니아 S와 R 트럭 업데이트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의 차량 디자이너들은 이 두 웅대한 차량에 대한 세부 모델링을 거의 마무리 지었습니다.

스카니아 S는 이미 내부 테스트 단계에 접어들었고, R 트럭 역시 제작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상태입니다.

이제 우리는 유로트럭2용 콘텐츠 DLC 를 비롯한 튜닝 파트와 각종 요소가 새 트럭과 호환되도록 조정하는 작업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우리는 S와 R을 우리의 실험실에서 내보내기 전에 추가 파트, 도색, 인테리어 옵션 및 액세서리 등의 모든 애드온 파트가

게임과 잘 어우러지고 제대로 작동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새로운 스크린샷과 정보를 감상하고 싶어 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보시는 대로, 새로운 두 스카니아는 몇가지 옵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에는 조명요소를 위한 새로운 스타일과 파워풀한 V8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기본형 섀시는 물론이고 더 길어진 6x4 섀시도 제공되며, 바퀴부터 지붕까지 트럭을 꾸밀 수 있는 수많은 튜닝 파트도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스카니아 S와 R을 자신의 입맞에 맞게 튜닝할 수 있습니다.


차기 트럭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분의 인내심 어린 기다림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피드백과 질문을 귀 기울여 듣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공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다른 DLC가 출시될 때 함께 발표할지도 결정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또한, 작업 결과물은 테스트와 배포 준비가 끝나고 트럭 제조사(스카니아)로부터 라이센스 최종 승인까지 얻게 된다면

무료 업데이트로 신속히 발표할 계획입니다.


비록 지금은 매우 바쁘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굉장히 멋지게 장식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현재 우리는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을 위한 끝내주는(?) 기능과 콘텐츠를 다양하게 가지고 있으며

이를 본 여러분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