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ntel, 데스트탑용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 제품군 출시!

IT기기/PC Hardware News

by 컴 공 생 2017. 9. 28. 00:30

본문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타 사이트에서 퍼온 것임을 알립니다.

※ 따라서,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인텔 뉴스룸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인텔 뉴스룸

※ 이 게시글은 원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따라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텔, 데스트탑용 8세대 프로세서 제품군 선보여,,, 인텔 최고의 게임 프로세서 출시
최신 프로세서, 최고의 성능 제공, 프레임 속도 향상, 최대 25% Gen 이상

※ 8세대 프로세서 하이라이트

1. 새로운 8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및 인텔 Z370 칩셋은 다양한 잠금이 해제 된 "K" 프로세서를 갖춘 게이머, 프로그램 제작자 및 오버클러커에 이상적입니다.

2. 인텔, 최초로 인텔 i5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6코어, i3 프로세서에 4코어, 최고의 게임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전 세대의 시스템에 비해 매끄러운 게이밍을 위해 7세대 카비레이크와 비교하여 최대 25%의 프레임 속도 향상을 제공하고 프로그램 코드 작성시 최대 65% 빠른 편집 속도를 제공하는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인텔은 9월 24일 새로운 세대인 8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2017년 10월 5일부터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데스크탑 프로세서 제품군은 게이밍, 전문가 및 프리미엄 성능이 요구되는 오버클럭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인텔 코어 i3에서 i7 까지의 프로세서는 프리미엄 성능을 제공함으로 빠르고 쉽게 몰입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최초로 i5 시리즈에 6코어를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최초로 i3 에 4코어를 적용하였습니다. 이 제품군은 각 브랜드 수준에서 최대한의 튜닝 유연성(아마도 오버클럭을 말하는듯 합니다.)을 제공하는 잠금 해제된 "K" 프로세서와 그래픽, 스토리지 및 I/O의 시스템 확장성을 위한 최대 40개의 플랫폼 PCIe 3.0 레인을 갖춘 제품을 위한 소비자들을 위한 광범위한 성능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세서는 새로운 Intel Z370 칩셋 기반 마더보드에서 지원됩니다.


또한 인텔 i7-8700K 는 인텔 최고의 게임용 데스크탑 프로세서입니다. 인텔 터보부스트 2.0 기술 덕분에 인테렝서 최고 클럭인 4.7GHz 최대 단일 코어 터보 주파수를 구현 가능함으로 단일 및 멀티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인텔의 데스크탑 플랫폼 그룹 총책임자인 아난드 스리 자차는 "열광적인 커뮤니티에게 차트 토핑(chart-topping) 성능에서 필요에 따라 유연한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데스크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8세대 Gen Core 데스크탑 프로세서는 전반적으로 엄청난 성능 향상을 가져왔으며, 특히 게이밍을 위해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력하고 유동적이며 선명한 게임

게이머는 게임의 강력하고 유동적인 경험을 즐기게됩니다. 7세대 카비레이크와 비교할때 8세대 커피레이크는 초당 25% 더 높은 F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메가 태스킹이있는 동안 사회 재생하는 동안 청중, 성능을 포함하도록 확장을 계속 전쟁 * 4의 기어 같은 인기 까다로운 게임에 중요한 그래서 게임 + 스트림 + 기록은 지금 최대 2 배 빠른 5 3 살짜리 기계를 비교했다. (번역 불가)


고급 컨텐츠 제작

시간을 절약하면서 더 많은 컨텐츠를 만듭니다. 8세대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제품군은 속도, 정확성, 전력, 호환성 및 고품질 그래픽 제작 및 소비에 대한 선택으로 인텔을 배치합니다. 4K 360도 비디오 편집을 32% 더 빠른 속도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더나은 오버클럭킹

성능은 오버클럭킹이 중요합니다. 8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중 배수 잠금 헤제 버전인 "K"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보다 높은 수준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합니다. 인텔은 코어당 오버클럭킹, 최대 메모리 비율이 최대 8,400MT/s, 실시간 메모리 대기시간 제어, 확장 PLL 트림제어, 강화된 프로세서 전력 공급 및 업데이트 된 인텔 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파일 및 인텔 익스트림 튜닝 유틸리티를 포함한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였습니다.


향상된 플랫폼

이 플랫폼을 위해 새로운 Intel Z370 칩셋을 사용해야 하며, Z370 칩셋은 새로운 6코어 프로세서가 최대성능에 도달하는데 필요한 향상된 전력 공급 기능과 오버클럭 및 메모리 라우팅 지원을 위한 향상된 패키지 전력 공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50개 이상의 새로운 마더보드 및 시스템 설계가 댜양한 주요 공급 업체에서 제공될 것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미디어 프로젝트를 더 빨리 완성하십시오.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데스크톱에 추가하여 최대 2.1배 까지 가속화 된 속도와 시스템 응답을 얻기 위해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HDD만 사용하여 비교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newsroom.intel.com/press-kits/8th-gen-intel-core/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Light 2017. Intel Newsroom all rights reserved.

<끝>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