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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0 정식버전 발표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8. 1. 17.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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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2018년 1월 11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0 정식 버전 발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여러 확장팩들을 정신없이 발표한 작년 말,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의 코드 베이스를 동기화하지 못했습니다.

당장 발표하여야 하는 게임 업데이트와 여러 확장팩들의 품질 검수를 진행하는 것에 많은 인력이 투입되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0 버전을 테스트할 인력이 부족하기도 하였습니다.


1.29 버전은 무척 안정적이고 효과적이어서 즉각적인 패치가 필요하지도 않았고,

무엇보다 회사 휴가를 하루 앞두고 업데이트를 발표해 새로운 버그로 인한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이런 이유로, 어떤 형태로 발생할지 알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보다는 이미 알려진 사소한 문제를 처리하는것이 더 안전하다 판단하였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소스코드 안정화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 수정과 MOD를 위한 안전 조치를 제공합니다.


ATS 1.30 업데이트는, 스팀 내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꺼두거나 MOD 호환성을 확보하기 위해

특정 버전으로 고정하지 않는 이상, 스팀을 통해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주요 기능

- 멀티 토크 엔진에 대한 코드 지원

- 로드되지 않은 섹터 내 지형과 연결될 때의 지형 생성 수정

- AI차량이 차선 변경을 취소할때 방향지시등을 사용하지 않음

- 게임을 시작했을 때 지도에 휴식 가능 공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트레일러 축을 들어올렸을 때 트레일러 중량 분배 계산 개선

- 편집기의 다양한 부분을 수정, 개선 (컨텐츠 브라우저의 스탬프, 인스턴트 지오메트리 숨기기, 아이템 퍼포먼스 정보, 검색, 트래픽 툴)

- OpenGL 지원 정리

- 다양한 시간대의 HQ 스크린샷의 광원 수정

- 도로 제작시 마테리얼이 누락된 스탬프를 사용할때 발생하는 충돌 방지

- MOD에서 새로운 보드 템플릿을 제작할 때 발생하는 충돌 방지

- 현지화(Localization)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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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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