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 OS 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를 설치해보자

Programs/Premiere Pro

by 컴 공 생 2018. 1. 19. 00:30

본문


저번에 윈도우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적이 있는데요, 어떤 분이 맥OS(MacOS)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없냐고 문의 해주셔서, 맥 버전의 프리미어 프로를 찾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없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였으나, 다행히도 맥OS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가 존재하였습니다. 오늘은 맥OS 버전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하게도, 설치 파일을 함께 제공할 것이지요.

Mac OS 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를 설치해보자

먼저, Mac OS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설치하기 위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이미지를 클릭하면 링크로 연결되며, 로봇 인증 후 광고 건너뛰기를 하시면 Mac OS용 프리미어 프로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이 설치파일은 맥OS 전용 설치파일이니, 윈도우용 설치파일을 찾으시는 분들은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윈도우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 설치해보기


다운받으셨다면, 파일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Mac)Premiere_Pro_Installer.dmg 라는 이름을 가진 파일입니다.


처음에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뜰 것인데요, 프리미어 프로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도록 합시다.


컴퓨터에 따라 위와 같은 경고 문구가 표시될 수 있는데요, 이런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에는 열기 버튼을 눌러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윈도우에서 프리미어 프로를 설치하는 과정과 동일합니다.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로그인 방식은 어도비 계정과 페이스북, 구글 계정을 지원합니다.


로그인하신 뒤 설치 시작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여기서부터는 따로 설정할 것 없이, 설치가 완료될 때 까지 가만히 두시면 됩니다. 설치 속도는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천차만별이니, 끝이 날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기다리다 보면, 설치가 완료되고 위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상단에 보면 시험버전 잔여일 수 라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이 말을 굳이 해석하자면 프리미어 프로가 체험판이라는 것인데요, 체험판은 일주일 정도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계속 사용하시려면 정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