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2 오픈 베타 업데이트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wjdqh6544 2018. 8. 24. 11:12

본문


본 글은, 2018년 8월 17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2 Open Beta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2 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주일 전에 시작된 유로트럭2의 새로운 기능과 함께 아메리칸 트럭만의 특별한 보너스도 추가될 것입니다.


중요

게임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의 범위와 규모로 인하여 가능한 많은 의견을 얻기 위해 평소 개발 주기보다 오픈 베타를 일찍 실시합니다.

사소하긴 하지만, 아직 알려진 문제가 있으며 아직 바련되지 않은 커다란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우리가 이 버그들을 발견하고 수정하는 것을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테스트에 지쳐 불안정하고 이득이 없는 오픈 베타의 위험성을 피하고 싶다면,

현재의 정식 버전인 1.31 로 되돌아갈 수 있게끔 오픈 베타를 참여하기 전에 미리 프로필을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데이터 포맷 및 로직 변경으로 인하여 많은 1.31 호환 모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 오픈 베타는 MOD 개발자들에게 필요한 수정을 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기도 하는데,

지금의 상황으로는 대부분의 MOD 를 새로운 포맷에 맞추어 수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블로그에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미 1.32 버전 업데이트의 주요 기능이 '트레일러 소유권' 이라는 것을 잘 아실겁니다.

따라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ATS 유저들은 자신만의 트레일러를 구입하고 튜닝하며 도색도 가능합니다.


또한, 미국의 도로교통법은 유럽과 살짝 다르기 때문에 장대(Long)/광폭(Wide) 트레일러에

Oversize Load 경고판을 부착할 수 있도록 튜닝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구매한 트레일러는 직원 역시 사용이 가능하기에,

트레일러를 혼자 사용하고 싶다면 트레일러에 독점적 사용 권한을 부여하여야 합니다.

유로트럭2와 동일하게 몇몇 트레일러가 삭제되고 다시 만들어졌으며, 나머지는 트레일러 소유 기능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개발의 첫 단계일 뿐이며, 앞으로 몇달간 계속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시간을 조금 더 들여 한번에 최종 버전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만,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는 트레일러 소유 기능의 최종 버전 발표일까지 여러분을 기다리게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트레일러 소유 기능이 추가된 만큼, 게임의 중심인 "데스크톱" 에 새로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아이콘" 을 추가하였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화면이 재구성되었습니다.

화면 오른쪽의 세 개의 작은 위젯이 두 개의 큰 위젯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트레일러 관리를 위한 새로운 화면이 추가되었고 새로운 기능을 처리하기 위해 회사 관리 화면 일부를 변경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지도 일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ATS 맵 디자인 팀은 지도를 조금 더 빼곡히 채울 수 있는 곳을 발견하였는데,

지금까지 다른 작업을 처리하느라 이제야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ATS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US-550(앨버커키에서 블룸필드/파밍턴), US-95(유마에서 쿼츠사이트/에렌버그), 그리고 US-191과 I-10 을 연결하는 US-60 까지 총 세 개의 새로운 도로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I-5 와 I-80 도로의 기존 교차로를 완전히 갈아엎고 리메이크하였습니다.

US-191 도로를 주행하면 새롭게 추가된 작은 도시인 클리프턴과 더불어,

미국에서 가장 거대한 구리 광산인 머렌시 광산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는 새로운 화물 출하/하역장이 있기에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변경사항으로는, AI 트랙터에도 트레일러 케이블을 표시할 수 있으며

캘리포니아에서 53피트 (킹핀에서 후축까지의 길이가 40피트 이상인) 트레일러를 운행할 수 없다는 새로운 금지 조항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의 요청대로 게임 시작시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던 주차브레이크 작동 기능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게임 플레이 설정에서 다시 활성화 해 주셔야 합니다.


랜더링 최적화와 관련된 코드 및 데이터 일부를 변경하였으며 일부 시나리오에서 프레임이 향상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눈에 띌 만큼 FPS 를 개선할 방법을 알고 있는 여러분들의 의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이 추가된 기능을 즐기시되, 이 버전은 오픈 베타인 만큼 버그, 불안정 및 꼬임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업데이트 규모가 상당히 거대하기에, 버그가 싫다면 정식 버전을 기다려도 됩니다.

하지만, 정식 버전의 출시를 조금 앞당기고 싶다면 우리의 포럼과 그 제보 게시판에 피드백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픈 베타에 참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에서 우클릭 → 속성 → Betas → Public_Beta → 1.32 Public beta

오픈 베타에 참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 변경 사항

- 개인 트레일러 소유 기능

- 주요 UI변경 (메인 메뉴, 화물 관리 등)

- 화물 검색 필터 리메이크

- 일부 오래된 트레일러 제거 및 리메이크

- US-550(뉴멕시코), US-95(애리조나), US-191(애리조나), 클리프턴 시티(애리조나) 추가

- 일부 지역 리메이크(I5-I80 등)

- AI 트럭에 파워/에어라인 추가 (옵션을 통해 활성화 가능)

- 렌더링 속도 개선

- 오토 파킹 브레이크 적용 여부를 옵션에서 결정 가능 (기본값은 끔)

- 캘리포니아에서 53피트 (킹핀부터 후축까지의 거리가 40피트 이상인) 트레일러 운행 금지


※ MOD주의 

- 트레일러~화물 로직이 완전히 다시 디자인되었습니다. (화물, 트레일러, 경제 데이터 등)

- 대부분의 MOD가 새 버전에 맞게 수정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ETS2, ATS] 1.32 업데이트 미리보기: 트레일러 소유 기능

[ETS2] 유로트럭2 1.32 오픈 베타 업데이트 시작

[ATS, ETS2] 1.31 정식 업데이트 발표!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