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번역] 윈도우10 은 이후 업데이트를 위해 7GB 의 스토리지 용량을 "예약"할 것

운영체제/Windows

by 컴 공 생 2019. 1. 15. 16:16

본문


바쁘신 분들을 위한 요약

현재 윈도우 인사이더는 이미 MS에서 실시할 다음 주요 업데이트들을 미리 테스트하고 있는 중이며, 그 중에서도 미래의 업데이트 및 시스템 캐시를 위해 예약 스토리지 기능을 접해보았을 것입니다. 현재 MS는 예약 스토리지 용량이 약 7GB 정도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일부 사용자들은 7GB 보다 많은 예약 스토리지 용량이 책정될 수도 있습니다.


MS는 OS에서 예약한 스토리지 용량을 비활성화시킬 수 없음을 확인하였으며, 옵션에 포함된 기능을 일부 제거하고 시스템에 설치된 기본 언어 팩의 수를 줄임으로서 예약 스토리지 용량을 줄일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본문

Windows 10 은 추후 업데이트를 위해 7GB 의 스토리지 용량을 "예약"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는 윈도우10 OS 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연 2회씩 꾸준히 발표할 예정이며, 이는 다음 업데이트가 2019년 상반기에 실시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윈도우 인사이더(Windows Insider) 는 이미 마이크로소프트가 실시할 다음 주요 업데이트 기능을 미리 테스트하고 있는 중이며, 그 중에서도 미래의 업데이트 및 시스템 캐시를 위해 스토리지 용량의 일부를 '예약' 하는 기능을 접해보았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OS 업데이트는 예약된 저장소 볼룸에 적합하여야 하므로(?), 이 업데이트는 윈도우 업데이트 작업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예약 스토리지 용량은 약 7GB 정도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언어팩 및 기타 선택적 기능을 통해 일부 사용자들은 7GB 보다 많은 예약 스토리지 용량이 책정될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사용자들은 윈도우 업데이트 작업을 보다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지만, 32GB eMMC 메모리가 탑재된 휴대용 시스템/60~120GB SSD 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는 그닥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7GB 가 절대 적은 용량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OS에서 예약한 스토리지 용량을 비활성화시킬 수 없음을 확인하였으며, 옵션에 포함된 기능을 일부 제거하고 시스템에 설치된 기본 언어 팩의 수를 줄임으로서 예약 스토리지 용량을 줄일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가성비 만큼은 최강, 마이크론 크루셜 BX500 240GB 사용기

성능만큼은 확실, 삼성전자 860EVO 500GB 사용기

AMD Radeon VEGA VII 공식 게임 성능 및 기술 슬라이드 공개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Overclock3D 의 원본을 해석한 것입니다.

※ 따라서,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Overclock3D 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Overclock3D


ⓒCopyLight 2017. Overclock3D all rights reserved.

ⓒCopyLight 2017. Overclock3D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