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 오브 트럭의 선물 배송 이벤트 보상 수령하기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8. 1. 27. 00:30

본문


2017년 12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 선물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소식을 SCS Software 에서 발표하였는데요, 월드 오브 트럭 계약으로 선물을 배송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였습니다.

※관련 글: 월드 오브 트럭의 새로운 이벤트: 그랜드 설문 배달 2017


간단한 이벤트여서 시간이 많지 않은 필자도 참여를 해보았고, 모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습니다. 유로트럭을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로트럭2과 아메리칸트럭 모두 선물을 각기 다른 지역으로 12번 배송하여야 합니다. 이때 거리는 240Km(ATS의 경우 150마일) 이상이여야 하고요. 처음에 뭣모르고 가장 짧은 거리(230KM 쯤 되었을 겁니다)를 선택하여 운송하였는데 반영이 되지 않아, 시간만 날린 적이 있지요.

월드 오브 트럭의 선물 배송 이벤트 보상 수령하기

처음에 배송 횟수가 카운트되지 않아서 다시 한번 조건을 읽어보니, 240km 이상의 운송만 인정해준다더군요.(-_-;;) 그래서 다시 운송을 뛰어서, 결국은 12번의 배송을 전부 완료하였습니다. 아메리칸 트럭도 12개 전부 완료하였고요. 이제 보상을 받아야 하는데, 스팀 보관함을 아무리 뒤져도 보상이 없어, 월드 오브 트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별도로 수령작업을 하여야 스팀 보관함에 표시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빠르게 수령해주었지요.


https://www.worldoftrucks.com/en/

수령을 하기 위해 월드 오브 트럭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어야 합니다. 위 링크를 이용하여 월드 오브 트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의 Sing in 버튼으로 월드 오브 트럭에 로그인하도록 합시다.


로그인을 하면 이벤트를 완료하였다는 팝업이 표시되는데요, 이것은 닫아주시고 월드 오브 트럭 초기화면에서 상단의 My page 를 눌러줍니다.


보시다싶이 필자는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의 이벤트를 전부 완료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보상은 총 4개가 되지요. 보상 수령을 위해 상단의 Events 버튼을 누릅니다.


이벤트 탭에 들어와 보시면 이렇게 자신이 완료한 만큼 이벤트 보상이 도착하여 있습니다.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트럭의 이벤트를 전부 완료하였다면 총 4개가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하나의 게임만 완료하면 2개가 도착해 있겠지요. 받고자 하는 선물을 선택 후 우측의 Reddem On Steam 버튼을 누릅니다.


선물을 수령하고 스팀에 등록하기 위해 로그인을 해 주어야 합니다. 이때 계정은 게임을 보유한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시면, 위와 같이 선물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동시에 스팀 보관함에 이벤트 보상이 지급됩니다.


실제로 보관함을 확인하면 위와 같이 이벤트 보상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선물 이벤트 뿐만 아니라 월드 오브 트럭의 모든 이벤트의 보상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를 완료하였으나 아직 수령하지 못하신 분들은 어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월드 오브 트럭의 새로운 이벤트: 그랜드 설문 배달 2017

스팀게임의 위치를 옮기고 싶다면? - 스팀게임을 옮겨보자!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1.30 정식 버전 발표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