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ZXT, N7 Z370 메인보드 가격 업데이트

IT기기/PC Hardware News

by 컴 공 생 2018. 1. 22. 00:30

본문


NZXT 의 새로운 N7 Z370 마더보드 출시 이후 고객의 압도적인 긍정 반응을 토대로 오늘 NZXT는 제품의 가격을 변경하였습니다. 기존의 299.99 달러에서 249.99 달러로 인하하였으며, 50달러 정도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N7 마더보드에 대한 PC 게이밍 커뮤니티의 반응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게이밍PC를 구축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어셈블리 프로세서를 간소화하고, 마더보드가 없어진 것처럼 보이게 하는 설계에 대한 독창적인 미니멀리스트 접근법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가 받은 피드백은 사려 깊은 레이아웃과 아름다운 금속 덮개가 매력적이나, 높은 가격이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메인보드의 가격을 내리기로 하였습니다." 라고 NXZT 의 설립자이자 CEO인 Johnny Hou는 말하며 사람들의 의견에 공감하였습니다.


NZXT는 원래 다른 회사의 Z370 보드 구성과는 차별을 두고 싶어 LED라이트 스트립과 연장 케이블을 패키지에 포함시킬 계획이였습니다. 하지만, 메인보드의 가격 절감을 위해 패키지에서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NZXT는 N7 메인보드를 더 제한된 채널을 통해 판매함으로서 전체 운영 비용을 낮추고 MSRP를 추가로 낮추었습니다.


※ MSRP란?

- 생산자 권장 가격(Manufacturer's Suggested Retail Price)의 약자로, 제조업자가 회사의 제품이 소매되는 가격을 통제하기 위해 소매업자에게(판매자) 권장하는 가격을 말한다. 같은 회사의 같은 상품이라도 지역, 판매처에 따라 판매가격은 달라질 수 있는데, 이를 표준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하 생략)


그 대신, NZXT는 최신 제품의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보증기간을 늘일 것입니다.


"우리는 PC게이밍 커뮤니티에서 고품질의 마더보드를 생산하는 능력에 관심이 있다는 의견을 듣고 세계 최대의 OEM업체를 위해 마더보드를 생산하는 ECS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품질에 대해 매우 확신하며 커뮤니티의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보증 기간을 기존의 3년에서 4년으로 늘일 것입니다." 라고 NXZT 의 설립자이자 CEO인 Johnny Hou가 발표하였습니다.


NZXT N7 Z370 ATX 메인보드는 1월 말까지 북미 및 유럽의 일부 소매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메인보드를 선 주문한 고객은 배송 전에 자동으로 할인을 받게 됩니다. NZXT N7 Z370 메인보드에는 다음과 같은 독점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ZXT 의 제어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인 CAM 으로 구동

- HUE + 기술을 사용하는 2개의 RGB 조명 채널

- GRID + 기술에 기반한 9개의 디지털 PWM 팬 채널

- 모든 금속 메인보드 커버는 케이스와 동일한 색상 및 공정을 사용하여 마감

- 선택 부품인 방열판은 NZXT의 케이스 색상과 일치(광택이 있는 흰색과 검은색, 광탱이 있는 빨강, 파랑, 자주색)


메인보드의 첫 번째 생산이 실시되고 난 메인보드를 구매하는 초기 구매자는 구성품 패키지에 LED 스트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의 모든 제조 작업에는 구성품 패키지에 LED 스트립과 연장 케이블이 없습니다.

NZXT에서 N7 Z370 메인보드 발표

인텔 Z370 칩셋 메인보드 라인업 - 8세대 커피레이크 CPU지원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커피레이크) 오버클럭 알아보기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TechPowerUp 의 원본을 해석한 것입니다.

※ 따라서,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TechPowerUp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TechPowerUp


ⓒCopyLight 2017. TechPowerUp all rights reserved.

ⓒCopyLight 2017. TechPowerUp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