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9 오픈 베타 업데이트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10. 29. 00:30

본문


본 글은, 2017년 10월 23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29 Ope Beta (ATS 1.29 오픈 베타 업데이트 시작)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1.29 버전에 대한 오픈 베타 업데이트 테스트가 시작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사실, 첫 번째 버전은 주말을 앞둔 지난 금요일에 살짝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는 저번 버전과 비교하였을 때 많은 변화가 생겨났고 이와 동시에 새로운 불안정 요소가 함께 생겨났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급적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첫 번째 버전의 베타 버전을 접하는 것을 희망하였고,

이 버전을 접한 플레이어의 반응을 본 후 베타 버전 소식의 발표 여부를 결정하고자 하였습니다.

일단, 새 버전에 대한 반응은 나름대로 긍정적이었고 이를 토대로 공식 오픈 베타 버전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한 변화와 기대할 것, 즐길 수 있는 것을 자세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요기능

- 지도 개선 (1000km 이상의 새 도로) - US-101(캘리포니아), l-15(캘리포니아), US-93(애리조나) 등 다수의 도로

- 내비게이션 알고리즘의 정밀도 향상 (주행 방향 인식 및 다양한 안내 경로 설정 가능)

- 주변 광원 개선

- 두 개의 새로운 트레일러 - Food Tank 와 모바일 베리어(mobile Barrier)

※부수적인 기능

- 새로운 도로 표지판(Historic Route 66과 같은 표지판)

- 표준 시간대(Time Zone) 구현

- 뉴 멕시코 DLC와 연결될 네 개의 새로운 도로

- 수정 및 새로이 제작된 경찰차 (스트로브 라이트 포함)

- 빠른 작업(Quick job) 내에서 트럭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두면 엔진 및 변속기 정보 표시

- 주(州/State)별로 법적 제한이 존재하는 트레일러는 허용되는 주에서만 견인 가능(트레일러 제한)

- AI Traffic 개선

- 이 외에 수많은 맵 버그 수정 (시각적 결함 및 속도 제한)

※Mod 제작

- 배경 조명 및 날씨 설정을 위한 새로운 대화형 도구 (편집기에 포함)

- 트래픽 움직임 및 규칙 디버깅을 위한 새로운 대화형 도구 (편집기에 포함)

- 새로운 장면 미리 보기 도구 (편집기에 포함)

- 맵 데이타에 새로운 내비게이션 파라미터 추가

- 경제 데이터에 지원 서비스 추가

- 경제 데이터에 트력 규모 중량 비용 추가

오픈 베타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Steam 클라리언트 내의 Public_Beta 항목에서 1.29 버전을 찾으십시오.

오픈 베타에 참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에서 우클릭 → Betas → Public_Beta → 1.29 Public beta

오픈 베타에 참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오픈 베타와 마찬가지로 이번 버전은 정식 버전을 출시하기에 앞서 발표하는 베타 버전입니다.

이 버전을 설치함으로 인하여 게임의 버그 발생, 불안정, 데이터 충돌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최종 발표 버전을 원한다면, 조금 기다리십시오.


하지만 오픈 베타 버전 적용 후 발생하는 문제를 우리에게 피드백해주시려면, 발견한 문제들을 포럼에 제보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여러분은 이곳에서 일반 토론에 참여할 수 있고 이곳에서 문제점을 제보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스팀게임의 프레임(FPS)을 간단히 확인하여 보기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영국맵 한글화 모드 배포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새로운 스카니아 S 와 R, 마무리 단계에 접근 중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