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 멕시코 DLC, 출시 임박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11. 6. 00:30

본문


본 글은, 2017년 11월 2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Mexico map Expansion for ATS will arrive Next week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많은 테스트를 진행한 끝에, 드디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최신 맵 확장 DLC의 출시일을 공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뉴 멕시코 DLC는 2017년 11월 9일 목요일에 세상에 빛을 비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직 최종 마무리 및 최적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내/외부 배타 테스터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이를 토대로 출시일을 확정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팀을 통한 디지털 배포 버전의 경우, 11.99USD, 11.99EUR, 8.99 파운드의 가격을 책정하여 판매할 계획이고

이외의 지역은 추후 스팀을 통하여 현지 구매가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뉴멕시코DLC 구매 페이지에서 스크린샷, 예고편 영상 및 DLC의 특징 등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ATS를 위한 뉴 멕시코 DLC의 출시일이 임박하였습니다.

뉴멕시코 DLC는 여태 공개하였던 맵 확장 DLC 중 세 번째로 발표한 것과 동시에 유료로 판매되는 DLC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아직 스팀에 등록되지는 않았으나,

달러와 유로 환율을 볼 때 국내 판매 가격은 12,000에서 16,000원 사이로 책정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또한, 특이하게도 유로와 달러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하였는데,

이렇게 되면 유로로 결제하는 유저들은 달러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구매하게 되어서 추후 가격 조정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시차같은것을 고려하면 우리나라는 11월 10일(금요일)에나 구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돈을 빨리 모아야겠군요.

P.S. 그렇게 되면 ATS 1.29 정식 버전도 9일 전에는 발표된다는 것이 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