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 설치해보기

Programs/Premiere Pro

by 컴 공 생 2017. 12. 18. 00:30

본문


여러분들은 영상 편집을 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요즘은 기술이 발달하여서 휴대폰으로도 영상 편집이 가능한데요, 그래도 컴퓨터가 기능이 더 많고, 무엇보다 필자가 휴대폰 사용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필자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중에도 다양한 편집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무비메이커부터 시작하여 전문적 프로그램까지, 그 종류는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하지만 필자는 그 중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를 사용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용해 보았는데 상당히 편리하였습니다. 한글도 지원하여서 글씨를 읽을 수만 있다면 왠만한 작업들은 전부 소화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기능이 어디 있는지는 찾아야지만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 설치해보기

※ 여기서는 최신 버전의 프리미어 프로를 다운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을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 설치하기 (Adobe Premiere Pro CC 2018) - 파일 제공(클릭)


당연한 이야기지만 프리미어 프로를 설치하기 위해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1.89MB 의 exe 파일입니다.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다운받으셨다면,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표시되는 경우에는  를 눌러 권한을 주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게 되면 설치에 앞서 어도비에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아이디나 구글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실 수 있으니,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본격적으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시작 버튼으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본격적으로 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일일이 작업할 것 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니, 차분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 시간이 수 분에서 수십분을 넘어서 수 시간으로까지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설치가 다 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면 프리미어 프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요.

프리미어 프로가 열린 모습의 일부입니다. 위 화면은 프리미어가 열리고 처음으로 뜨는 창인데요, 상단에 보면 시험버전 잔여일 수 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이 말은 프리미어 프로가 체험판이라는 것인데요, 정식 버전은 제값주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크랙을 이용하셔야 하는데, 그건 별도로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