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 설치하기 (Adobe Premiere Pro CC 2018) - 파일 제공

Programs/Premiere Pro

by 컴 공 생 2019. 1. 22. 13:44

본문


오늘은 어도비 사의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CC 2019 버전이 출시된 상태로, CC 2018 버전은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CC 2018 버전을 사용하여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찾아보았는데, 다행히도 CC 2018 버전의 설치 파일이 있었습니다. ProDesignTools 라는 웹사이트에서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을 배포하고 있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보아 별다른 문제는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 설치하기 (Adobe Premiere Pro CC 2018)

설치를 하려면 먼저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야 할 것입니다. 아래 다운로드 이미지를 누르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ProDesingTools 에서 공식적으로 배포하는 파일입니다.

링크 진입 후 로봇 인증을 하신 뒤, 5초간 기다리시고 이동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파일을 저장할 것인지, 실행할 것인지 물어볼 것입니다. 저장을 하셔도 되고, 실행을 하셔도 됩니다. 편하신 방법을 쓰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압축 헤제를 하고 파일을 확인하면, 3개의 폴더 및 1개의 실행 파일(Set-up.exe)이 있을 것인데요, 폴더는 건드실 필요가 없고 Set-up.exe 파일만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따라서 .exe 가 붙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만, 별 상관은 없으니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Set-up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어도비 계정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를 요구할 것인데요, 로그인을 해 주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구글 계정을 이용해 가입하신 경우라면 자신이 가입한 SNS 플랫폼을 하단에서 선택하셔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설치되어 있고,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별도로 아이디/비밀번호를 묻지 않고 바로 설치가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프리미어 프로 CC 2018 의 설치가 진행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그리고 설치하려는 저장장치의 상태에 따라 설치 시간은 천차만별로 바뀝니다. 따라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아마 로그인된 계정으로 프리미어 프로를 처음 설치하셨다면(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설치가 완료된 후 위와 같은 창이 뜰 것인데요, 여기서 로그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그 후, 시험 버전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체험판이 시작되며, 체험판 기간은 7일 입니다. 7일이 지나면 결제를 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아얘 정품을 구매하셔야 할 것입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현 시점에서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통해 프리미어 프로를 설치하면 CC 2019 밖에 설치할 수 없는데, CC 2018 이 필요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CC 2018 순정버전이니 필요하신 곳에 유용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 프로젝트 자동저장 시간 변경하기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 언어 변경 해보기

윈도우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 설치해보기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