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IOSTAR, 가상화폐 채굴을 위한 8-Way GPU 를 지원하는 메인보드 출시 (TB250-BTC D+)

IT기기/PC Hardware News

by 컴 공 생 2018. 5. 13. 20:28

본문


BIOSTAR 은 가상화폐 마이닝을 최대화 및 확장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힘을 발휘하는 프로 레벨의 암호화폐 채굴 마더보드인 BIOSTAR TB250-BTC D+ 를 발표하였습니다.


BIOSTAR TB250-BTC D+ 는 진정한 네이티브 8-Way 의 그래픽카드 지원이 가능하므로 Intel B250 칩셋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끔 하여, 라이저 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슬림형 폼팩터는 더 많은 채굴 작업을 통해 더 많은 시스템을 혼란 없이 기존의 공간에 넣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제공합니다.


라이저 카드가 필요없는 디자인

라이저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설치 비용을 절감(라이저 카드 하나당 $7~10 의 비용을 절감 가능)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하드웨어로 전력 소비량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전기 요금이 절약될 것입니다. 인텔의 B250 칩셋을 사용하면 TB250-BTC D+ 가 최대 8개의 PCI-E x16 슬롯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은 물론이고 기존 마이닝 시스템에 존재하던 단점이 사라지며, 성능 저하 문제도 없습니다. 무엇보다 더 안정적입니다.

시스템 공간 절약, 손쉬운 유지 보수 가능

BIOSTAR TB250-BTC D+ 마더보드는 슈퍼 슬림형이며 대규모 마이닝 시스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일 레이어 마이닝 섀시에 적합한 크기입니다. 라이저 카드가 필요하지 않은 디자인 외에도, 전체 채굴 성능을 갖춘 소형 채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 전원 공급 장치(파워서플라이)와 함께 사용하여 편리한 유지 관리를 위해 전원공급장치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AMD 및 NVIDIA GPU 와 호환

BIOSTAR TB250-BTC D+ 마더보드는 AMD 라데온/NVIDIA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지원하여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가격 상승으로 그래픽카드 구매가 어려워지며, 채굴업자들은 주어진 시간 내에 최고의 비용 대비 성능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원하는데, TB250-BTC 마더보드는 그런 유연성을 갖춥니다.



다중 모니터 및 주변 장치 지원

마더 보드는 KVM 스위치를 지원하는 HDMI 포트 덕분에 다중 모니터 및 주변 장치를 지원 가능합니다. BIOSTAR 를 사용하면 여러 모니터와 주변 장치를 설정하는 데 드는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서, 확장 가능한 마이닝 설정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후면 I/O 포트에는 4개의 USB2.0 포트 및 1개의 HDMI, 1개의 RJ-45 GbE LAN 포트가 포함됩니다.

BIOSTAR TB250-BTC D+ 마더보드는 안정성, 효율성 및 가격 대비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마이닝 설정을 계획하는 프로 레벨 급의 채굴업자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BIOSTAR TB250-BTC D+ 의 MSRP 는 $149 USD 입니다.


BIOSTAR TB250-BTC D+ 마더보드 사양표:


BIOSTAR, VGA 12 개 탑재 가능한 마이닝 전문 메인보드 등장

디앤디컴, 그래픽카드 최대 13장 동시지원 비트코인 전용 메인보드 출시

컬러풀의 방패? Colorful C.B250A-BTC PLUS V20 마이닝 전용 메인보드 출시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TechPowerUP 의 원본을 해석한 것입니다.

※ 따라서,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TechPowerUP 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TechPowerUP


ⓒCopyLight 2017. TechPowerUP all rights reserved.

ⓒCopyLight 2017. TechPowerUP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