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유로트럭2 독일지역 리모델링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8. 5. 28. 17:41

본문


본 글은, 2018년 5월 23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Revisiting Germany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팬 커뮤니티로부터 전달된 유로트럭2 1.31 업데이트와 관련된 모든 긍정적인 피드백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우리가 무슨 콘텐츠로 유로트럭2 1.32 업데이트를 진행할 지 궁금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커뮤니티의 전반적 요구사항 중, 대다수의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은 '기존에 제작된 지도의 개선' 입니다.

비록 규모는 작지만, 열정 넘치는 맵 디자이너 팀이 이미 기본 지역중 일부를 다시 만들고 있으며

이러한 작업으로 최근 발표된 DLC 수준의 품질로 기존의 지도를 리모델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가 제작한 지역 중, 가장 오래된 지역부터 손봐야 할 것이므로 이 작업의 시발점을 선택하기는 매우 쉬웠습니다.

맵 리뉴얼의 첫 번째 대상은 바로 독일입니다!

DLC 로 제작된 지도와 비교할 때, 독일의 면적이 타 지도보다 큰 만큼 우리는 한 번에 모든 지역을 리모델링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제작중인 발트해의 저편 DLC에만 1년째 30명이 넘는 개발자들이 노력을 쏟아붓는 중입니다!

우리는 ETS2 및 ATS의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늦추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 때문에 사내에서 오래된 맵 콘텐츠를 리뉴얼하는데 전념할 별도의 팀을 구성하여야만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독일은 물론 기존의 지도 전체를 다시 만들기 위해 수 차례에 거쳐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며,

기간 역시 상당히 긴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작업이 완료될 때 쯤이라면 새로운 맵 DLC로 게임을 시작하는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독일의 아우토반에 대한 리뉴얼은 상당합니다. 일부 도시는 중요 부분 위주로 수정될 것이며,

일부에 한하여 새로운 질감과 텍스처,식물이 추가되며 품질이 낮은 시각적 구조물들이 제거됩니다.

아울러, 1.32 업데이트에 맞추어진 팀의 목표는 'Stage 1' 이며, 업데이트 후 적용 지역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차차 내려갈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의 결과물은 유로트럭2 의 모든 정품 사용자가 무료로 이용 가능하도록 게임 업데이트의 일부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유로트럭2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와 관련된 티저 하나를 올려두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 페이스북 티저입니다.


[ATS, ETS2] 1.31 정식 업데이트 발표!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1 오픈 베타 시작

[ETS2]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발트해의 저편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