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ATS] 1.32 업데이트 미리보기: 트레일러 소유 기능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8. 8. 4. 11:23

본문


본 글은, 2018년 8월 2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Update 1.32 Appetizer: Trailer Ownership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우리의 트럭 시뮬레이터에 적용될, 새로운 특징을 소개한 약간의 암시적인 내용은 팬 커뮤니티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암시적인 내용을 공개적으로 소개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게임 플레이어들은 수년 전부터 개인 트레일러를 소유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해 왔으며,

그것은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의 1.32 업데이트와 함게 제공될 것입니다.

트레일러 소유 기능은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같은 의미로 느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어느 곳이 얼마나 구현되었는지, 또는 얼마나 현실적으로 구현되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 역시 사람마다 다릅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우리는 서로 다른 시스템을 가진 게임의 진행방식을 유지하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을 연구하여야만 하였습니다.

이는 오랜시간에 걸쳐 게임을 즐긴 수백만의 게이머들이 만족스러워하였고, 더욱 디테일한 것을 원하는 게이머들 역시 만족스러워 할 것입니다.

실제로, 게임 진행 로직 및 경제, 카메라 시점 등에 큰 변화를 준 만큼 이 작업을 위해 거대한 팀을 구성하여 1년이 넘도록 일하는 중입니다.

우리는 필수적인 것을 결정하고 핵심 부분에 집중하여야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더라도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이 더욱 보강될 수 있습니다.

일부 트레일러는 아직 재구성 작업이 끝나지 않아 트레일러 소유 기능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향후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는 기존의 트럭 업그레이드 샵을 기존의 트럭 업그레이드 샵과 완전히 똑같이 만들지 않았지만,

트럭 시뮬레이터를 하드코어하게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새로운 기능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주면 좋겠습니다.

트레일러 업그레이드 샵으로 분리된 새로운 구성 섹션을 통해 트레일러를 제작하고, 구성하며, 튜닝과 도색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준비된 여러 종류의 섀시, 트레일러 유형 및 도색 등에 이르는 각종 부품들 및 아이템들을 선택 가능하며

(당연하지만) 타이어 역시 교체가 가능합니다.


유로트럭2 에 제공되는 Company Paint Job 은 여러분들 회사의 비주얼 스타일에 맞게 새로운 트레일러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AI 드라이버는 여러분의 트네일러 풀에서 피팅된 트레일러를 골라 쓰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유토트럭2 와 ATS용 냉장, 단열, 커튼사이더 및 드라이 카고 트레일러를 출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유로트럭2 는 새로 추가된 이동 플로어 트레일러 종류를 베이스로 하며 싱글/더블 또는 새롭게 등장한 B-더블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ATS 역시 새로 추가된 28/45/48/53 피트 트레일러를 베이스로 하며 더블/트리플 혹은 록키 마운틴 더블즈 트레일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단, 이것은 미국 각 주의 법률에 의거하여 차고 위치에 따라 설정 가능한 트레일러 종류는 달라집니다.

트레일러 소유권의 새로운 추가는 게임 내부 경제가 크게 변화함을 의미합니다.

소유할 수 있는 트레일러가 늘어날수록 더욱 많은 화물에 초점이 맞추어지겠지만,

빠른 배송과 배송 시장은 게임을 조금이나마 더 간단하고 만족스럽게 접근하기 위한 옵션으로 유지될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화물 시장 화면을 통해 소유하고 있는 트레일러에 맞는 화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기능을 위해 수많은 새로운 종류의 화물에 대한 많은 미리 보기 화면을 새로이 만들었습니다.


1.32 업데이트가 발표되기 전까지 트레일러 소유 기능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소개할 것이며

곧 출시될 오픈 베타의 일부인 전투 테스트 역시 거쳐야 하므로 시간을 너무 오랫동안 끌면 안됩니다.

우리가 발표한 이 기능을 흥미롭게 보면 좋겠습니다.


[ETS2] 유로트럭2 독일지역 리모델링

[ATS, ETS2] 1.31 정식 업데이트 발표!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1 오픈 베타 시작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