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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1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8. 4. 21.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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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2018년 4월 13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1.31 Open Beta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참고 사이트 :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오늘 스팀 베타 탭을 이용하여 아메리칸 트럭의 1.31 오픈 베타 업데이트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몇몇 알려진 이슈들 때문에 살짝 힘들게 시작하였으나,

피드백/보고 등을 수집하여 업데이트 작업을 최대한 빠르게 끝내기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의 1.31 베타 테스트 버전은 며칠 후에 발표될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상의 다양한 것들을 새로 선보일 것입니다.

트럭의 사실스러움과 관련된 비주얼적 부분은 트레일러 케이블 (옵션 설정에 따라 구현범위 조정 가능)과 개선된 거울 반사 기능입니다.

아울러, 실제 규정상 트럭은 진입할 수 없는 요세미티 국립공원(CA-120)을 게임 상에서는 탐험할 수 있게 하였고,

세 가지의 보텀 덤프 트레일러도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유저들이 희망하는 기능 중 몇가지가 1.31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우리는 작업이나 화물 검색을 위한 새로운 필터 옵션을 제공하고, 대시보드 트립 컴퓨터 데이터의 정밀도를 높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는 수많은 조정과 수정을 해왔습니다.


또 하나의 주목할만한 점이 있는데, 이제부터 게임을 로드, 재시작하거나 트럭을 새로운 장소로 옮기는 등의

"스폰" 작업을 하게 되면 트럭의 주차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작동하며, 이것은 차량이 의도하지 않은 대로 움직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툴 및 MOD 카테고리에도 몇 개의 변경된 점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맵 디자이너가 도로 세그먼트에 텍스처 등 획기적인 기술 발전의 한가운데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러한 기술을 MOD 개발자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동안 우리는 메모리, 저장공간 절약을 위해 미리 만들어 둔 패턴을 이어붙이는 일종의 스탬프 개념을 사용해왔지만,

이러한 방식을 이제 버리고 표면 속성을 브러시로 페인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것은 지도를 디자인하며 특정 지형이 필요할 때마다 작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 가능하며,

더 많은 자유도 및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도확장 MOD는 많은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여 다시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맵 추출코드를 정리하면 (4.38 포맷 이전에 제작된) 매우 오래되고

2017년 2월 전에 제작된 이래 지금까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은 지도 확장 MOD는 이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사용중인 MOD의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아무튼, 새로이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즐기십시오.

다만, 이는 정식버전이 아닌 오픈베타인 만큼 게임이 불안정하거나 버그 발생/꼬임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정식버전을 더 빨리 출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으시다면, 우리의 포럼해당 섹션에 피드백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기능

- 트럭과 트레일러를 연결하는 전력/에어 케이블

- 거울 랜더링 개선 (머리 위치를 기반으로 한 시야 (FOV, Field Of View), 적당히 굽은 거울)

-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포함한 새로운 도로 (CA-120 국도)

- 새로운 트레일러 (보텀 덤프 트레일러 / Bottom Dumper Trailers)


※ 부수적 기능

- 작업 선택 화면에 새로운 필터와 화물 검색요소 추가 (추후 추가 예정)

- 트럭이 스폰되면 자동으로 주차 브레이크 작동

- 날짜 및 시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식의 스크린샷 파일 이름

- 트립 데이터 정밀도 향상 (대시보드 컴퓨터 디스플레이)

- 토크 컨버터 잠김 수정

- 딜러 또는 빠른 작업을 통해 준비된 트럭이 파손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

- 트레일러 파손 문제 수정

- HDR 보간(Interpolation) 수정


※ 도구/MOD

- 맵 에디터를 위한 새로운 브러시

- 브러시 툴 발표에 따라, 예전 방식의 데이터로 제작된 지도 확장 MOD 호환 불가

- 미러 데이터

- 독립되어 있거나 그렇지 않은 트레일러를 등록 가능

- 가변 쉬프트 범위

- 트럭 딜러의 트럭이 리스트에 없는 경우, 게임은 지정된 디렉터리의 모든 유닋을 읽음

- 휠 모델에 독립적으로 조향 가능한 휠

- 옛날 속성에 대한 지원 중단


[ATS] 티오가 패스(Tioga Pass)

[ETS2] 유로트럭2 또다른 무언가를 요리 중입니다!

[ATS] 아메리칸 트럭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비버는 알고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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