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텔, 새로운 펜티엄 실버 및 셀러론 프로세서 발표

IT기기/PC Hardware News

by 컴 공 생 2017. 12. 15. 00:30

본문


인텔은 업계 최고의 혁신을 제공하고 포트폴리오 제품 전반에 대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합니다.


오늘은 인텔이 완전히 새로운 인텔 펜티엄 실버 및 셀러론 프로세서를 공개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인텔 펜티엄 실버 및 셀러론 프로세서는 코드명 제미니레이크(Gemini Lake)의 인텔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웹서핑 등의 일상적으로 수행하는 업무에 있어 뛰어난 작업 성능과 생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영화 및 사진 편집이 가능하며, 배터리 수명이 깁니다. 또한 모든 장치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펜티엄 실버는 4년된 PC에 비해 생산성이 58% 빨라질 것입니다. (아마도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 같습니다)


또한 펜티엄 브랜드는 수년 동안 다양한 프로세서 성능을 제공하였으며, 이후 새로운 확장(브랜드)을 추가하였습니다. 프로세서 성능 수준을 달리하고 소비자가 어떤 프로세서가 가장 적합한지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인텔은 새로운 브랜드인 인텔 펜티엄 실버(Intel Pentium Silver) 및 인텔 펜티엄 골드(Intel Pentium Gold)를 도입하였습니다. 인텔 펜티엄 실버 프로세서는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제품군의 최적화 옵션 비용을 나타냅니다. 카비레이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이미 출시된 인텔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는 펜티엄 프로세서 중 최고 성능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연결성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합니다. 모든 PC플랫폼에서 처음으로 인텔은 완전히 새로운 인텔 펜티엄 실버 및 셀러론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기가비트(Gigabit)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초고속 연결을 제공합니다. 업계 표준인 160MHz 의 클럭을 갖춘 2x2 802.11AC를 사용하며 802.11 BGN을 사용하는 시스템에 비해 12배 빠른 고속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하며, 기가비트 인터넷을 유선으로 연결했을 때 보다 빠른 속도입니다. 궁극적으로는 이것이 인텔 기가비트 와이파이로 자동 전환하여 빠른 연결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인터넷 사용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즉, 보다 빠른 콘텐츠 스트리밍과 공동작업이 가능하지요.


또한 인텔 펜티엄 실버 및 셀러론 기반 시스템은 Youtube 와 같은 인기있는 사이트들의 컨텐츠를 스트리밍하는 훌륭한 경험을 위해 향상된 최신 미디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조명을 갖춘 실내에서 사람들이 컨텐츠를 보기 힘들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인텔은 LACE라는 디스플레이 기술을 처음으로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야외의 밝기를 고려하여 눈부신 곳에서도 화면을 분명하게 볼 수 있도록 자동 설정해주는 기술입니다. 이 모든 것은 사람들이 인텔 제품에서 기대하는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위해 하드웨어 지원 보안이 제공됩니다.


오늘 출시되는 새로운 프로세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용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인 N5000과 데스크탑용 J5005

- 모바일용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인 N4100N4000, 그리고 데스크탑용인 J4105J4005


프로세서 선택은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인텔 펜티엄 실버 및 셀러론 프로세서를 통해 인텔은 구매자가 랩톱, 2대1, 올인원PC 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집이나 학교, 이동 중에도 일을 처리하는 값비싼 PC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분기에 출시된 주요 OEM업체의 디자인을 찾아보십시오.

최신 인텔 로드맵 유출, 다음 코어-X는 '캐스케이드레이크-X'

Intel, 9세대 코어 i7-9700K 의 코어는 8코어이다?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치명적 보안 결함' 발견.. 인텔, 펌웨어 업데이트 권고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techpowerup의 원본을 해석한 것입니다.

※ 따라서,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techpowerup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techpowerup


ⓒCopyLight 2017. techpowerup all rights reserved.

ⓒCopyLight 2017. techpowerup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