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27 오픈 베타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7. 3. 11. 18:37

본문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1.27 오픈 베타 시작

개발사의 의도와 다르게 번역될수 있음을 알립니다.

원문 : http://blog.scssoft.com/2017/03/euro-truck-simulator-2-update-127-open.html



오늘은 1.27 오픈 베타 업데이트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우리가 릴리스를 준비 할 것으로 예상했던 날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이하 ATS) 오픈 베타 버전에서 보고 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문제 중 대부분은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이하 ETS2) 오픈 베타 버전에서도 나타납니다. 알려진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오픈 베타 버전을 내놓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트레일러 리프트 기능, 디퍼런셜 락 (차동 잠금 장치/differential lock)

트레일러 리프트 기능 (Trailer Liftable Axles) 에 대해서 한 번 더 쓸 필요는 없지만, 이 소식을 접하지 못한 분들은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이하 ATS) 오픈 베타 업데이트를 해본 팬들은 물론 이 업데이트 내역 중 differential lock system (차동잠금) 기능에 대하여 이미 알고 있을 것 입니다. 이 기능은 옵션에서 키고 끌 수 있으며, 차동잠금 기능은 비포장도로(오프로드) 에서 큰 힘을 발휘합니다. 차동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것과 사용하지 않는 것의 차이점은 매우 분명하여 운송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큰 채석장의 가장 아래에서 부터 채석장 입구 까지의 비포장 도로에서 무거운 트레일러로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기본적으로 V 키로 차동 잠금을 키고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럭이 빠르게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만 차동 잠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공지능 트래픽

그리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만 있던 경찰차 트래픽(AI) 이 추가되었습니다. 경찰차는 국가마다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하나의 모델에서 스킨만 바꾼 것이 아닌, 각각의 고유한 경찰차 트래픽을 만든 것 입니다. 이 경찰들은 플레이어에게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관할권 내에서만 벌금 부과가 가능하고, 관할권이 없는 국가에서는 벌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독일 경찰이 폴란드에서 벌금을 부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국경을 넘는 순간 그 나라의 경찰들이 단속을 하니, 교통 법규를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1.27 업데이트의 패치 내역입니다.


1. 주요 특징

1-1. 국가마다 다른 경찰 트래픽 (AI)

1-2. 트레일러 축 리프트 (Trailer Liftable Axles)

1-3. 차동 잠금 장치 (differential lock)

1-4. 세분화 된 기어 (고출력, 일반출력, 연비주행)

1-5. 엔진 시뮬레이션 모델 개선 (마찰능력, 제동력, 연료소모)

1-6. 변속기 입력 축 시뮬레이션 (더블 클러치)


2. 세부적인 변화

2-1. 볼보 트럭에 Allison 기어를 장착했을 때 4단 기어 이상으로 변속이 안 되던 버그 수정

2-2. 공기 압력 시뮬레이션 개선

2-3. 결제 시 출력되는 사운드 수정

2-4. FOV 조정 가능 범위를 40 - 120 으로 연장

2-5. 트럭이 지원하는 경우, 엔진 브레이크를 3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하나의 키로 조정 가능

2-6. 엔진 브레이크 토글 입력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적용 강도가 리타더와 유사한 방식으로 증가/ 감소함.

2-7. 주유소에 급유할 수 있는 장소를 추가 (확장)

2-8. Economy 를 재설정 한 후에는 g_force_economy_reset 플래그는 비활성화됨


3. MOD 제작 (이부분은 중요하지 않으니 대충 하겠습니다.)

3-1. 단일 Overrides 규칙은 기본 규칙과 한 쌍의 액세서리로 묶어서 사용할 수 없음.

3-2. 모든 압력 단위는 Bar 로 일괄 설정됨. (데이터, 애니메이션, 대시보드 UI)

3-3. 섀시 데이터에 air_tank_pressure 값 추가

3-4. 계기판 내 게이지 및 지시계 애니메이션 수정 (공기압, 기름, 브레이크)

3-5. 계기판에 트레일러 축 위치 표시(리프트 여부) 및 차동 잠금 기능 작동램프 추가

3-6. 새로운 엔진 데이터

3-7. 결제 시 출력되는 사운드를 다른 소리로 수정할 수 있음.


4. World Of Truck

4-1. 월드 오브 트럭을 이용시 소유 중인 모든 DLC 를 월드오브 트럭과 연동해 콘텐츠를 제공.


오픈 베타 기간 동안에는 새로운 기능을 안전히 테스트하기 위해 World Of Truck 전용 사이트를 운옇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ld Of Trucks Open Bata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십시오. 또한 Modding Wiki 웹 사이트를 방문 해서 MOD 제작에 필요한 세부적인 사항들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ETS2 1.27 오픈 베타는 스팀 내 Public_beta branch 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 클라리언트 -> 라이브러리 -> Euro Truck Simulator 2 에서 우클릭 -> 속성 -> Beta 탭 클릭 -> Public_beta - 1.27 Public beta) 

오픈 베타에 참여 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때와 마찬가지로, 이 버전은 정식 버전이 아닌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버전이라는 것을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

정식 버전이 발표되기 전에 베타 버전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당신이 게임이 불안정한 것이 싫고 호기심이 많으면 나은 게임 개발을 위해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게임 진행에 오류가 있다면 우리의 포럼에 피드백 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1.27 오픈 베타 업데이트가 3월 7일 부로 시작 되었습니다.
원래는 오픈 베타가 더 빨리 나와야 했는데, 오류 해결을 하느라 늦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 내역은 아메리칸 트럭과 별반 다른게 없습니다. 그러나 각 국가별 경찰차 추가, 볼보트럭 기어 오류 수정, 트레일러 리프트와 차동 잠금 기능 게이지 표시 등, 다양한 기능이 유로트럭2에 추가되었고,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볼보 트럭 기어 문제도 수정되었다고 하니 부담없이 기어를 사용할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차동 잠금 기능이 추가됨으로서 채석장 등 비포장 급경사 도로에서 견인력이 향상된 듯 합니다.  
(그럼 이베코 310 마력으로 25톤을 운반할 수 있다는 소리인가) 여튼,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1.27 오픈 베타가 시작 되었으니, 조만간 정식 버전을 만나볼 수 있을듯 합니다.    부족한 글 마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하며, 잘못된 부분은 지적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