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VIDIA GeForce 11 시리즈, 8월 20일에 Gamescom 에서 발표

IT기기/PC Hardware News

by 컴 공 생 2018. 7. 31. 14:09

본문


바쁘신 분들을 위한 요약

우리는 8월이 NVIDIA의 차세대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발표일이라는 루머를 많이 들었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8월 20일에 개최되는 Gamescom 이 차세대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출시일이 될 것입니다. 엔비디아 역시 8월 20일에 GeForce Gaming Celebration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하면서 루머들의 신빙성이 있습니다.


이번 게임스컴 이벤트는 우리가 지난주에 다른 정보원으로 부터 들은 차세대 지포스 그래픽카드 출시 시간표와 같은 패턴을 따르는 것으로 보여지며, 차세대 이름이 결정되지는 않았습니다만 많은 루머들은 지포스 20시리즈가 아닌 11시리즈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전 루머에서 GTX1180 은 8월 30일에 출시된다고 알려졌습니다.

본문

NVIDIA 의 GeForce Gaming Celebration 이벤트는 8월 20일에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Gamescom 에서 열릴 것입니다. 이 이벤트는 주로 게임 청중을 대상으로 하며, NVIDIA가 차세대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발표하는 것을 게이밍 이벤트장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엔비디아, Gamescom 에서 차세대 지포스 11시리즈 그래픽카드 발표 - 8월 20일

우리는 NVIDIA의 차세대 지포스 그래픽카드 발표일로 8월을 가리키는 수많은 루머들을 들었습니다. NVIDIA 가 Gamescom 에서 8월 20일에 열리는 거대한 이벤트인 'GeForce Gelebration Evnet' 를 개최한다고 발표하면서 이 루머들의 신빙성이 상당히있습니다. 다음은 NVIDIA의 전체 보도 자료입니다.

세계 최대 게임 박람회인 Gamescom 2018은 독일 쾰른에서,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됩니다. NVIDIA 는 자사의 부스인 Gamescom 홀 10.1 E-072 부스에서 여러가지 게임을 구동하며, 이것들은 하루 전에 시작하는 우리의 GeForce Gaming Celebration 에서 말입니다.

이 행사에서는 곧 출시될, 가장 인기있다고 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한 새롭고 독창적인 실습 데모,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의 무대 발표 및 놀라운 놀라움들로 채워질 것입니다. 8월 20일에 시작되는 축제에 참가하려면 여기에서 등록을 먼저 한 뒤 시작하십시오. 제출 기한은 8월 20일까지입니다. Gamescom 은 오후 5시 30분에 문이 열리며 오후 6시에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만약 직접 올 수 없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중계로 이벤트가 송출될 것이니까요.


어쩌다가 월요일 이벤트를 놓쳤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축제는 화요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계속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공간은 한정적이며 철저히 선착순에 의해 제공되니, 여러분과 여러분 동료들이 PC가 지원하는 가장 기대되는, 곧 발표될 게임들의 멋진 데모 게임에 참여하시려면 일찍 오셔야만 합니다.


일자

2018년 8월 20일 월요일 오후 6시 (중유럽 표준시)

2018년 8월 21일 화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장소

지금은 비밀이지만, 때가 되면 알려 드립니다. 많은 정보를 위해 여러분의 이메일과 GeForce.com 을 확인해 보세요.

예상대로, NVIDIA는 Gamescom 2018 에서 개최될 GeForce 게이밍 그래픽카드 라인업에 대한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NVIDIA는 새롭고 독점적인 게임 데모, 무대 앞에서의 발표 및 이벤트 기간동안의 놀라운 놀라움 중 하나입니다. 출시하기에는 너무 오래 걸리고 전 세계적으로 게이머에게 공개될 차세대 그래픽카드에 대한 전면 발표보다 다른 놀라운 사실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 Gamescom 이벤트는 우리가 지난주 차세대 GeForce 11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비슷한 출시 기한을 언급한, 다른 정보원으로부터 들은 출시 시간표와 같은 패턴을 따를 것으로 보여집니다. 차세대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만 많은 루머 및 유출 정보들은 모두 20시리즈가 아닌 11시리즈로 부르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전 루머에서 언급된 출시일입니다.

- NVIDIA 지포스 GTX1180: 8월 30일

- NVIDIA 지포스 GTX1180+: 9월 30일

- NVIDIA 지포스 GTX1170: 9월 30일

- NVIDIA 지포스 GTX1160: 10월 30일

또한, 새로운 PCB 디테일 프로토타입이 몇주 전에 발견되어 차세대 NVIDIA GeForce 그래픽카드에 대한 새로운 세부사항이 등장하기 시작하였습니다. Micron 사의 고성능 GDDR6 메모리를 장착하며, 공개되지 않은 그래픽카드 및 그래픽 보드에 대한 내부 테스트에 필요한, 우수한 전력관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GPU 메모리 기술 업데이트:


루머: NVIDIA 의 차세대 그래픽카드 사양, 가격 및 명명법 세부 사항 (WCCFTech 독점)

NVIDIA 지포스 GTX11/20 시리즈 루머 정리

루머: 엔비디아 GTX1180 은 8월 말 경에 출시된다?


※ 본 글은 필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WCCFTech 의 원본을 해석한 것입니다.

※ 따라서,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모든 권리는 필자가 아닌 WCCFTech 에 있음을 알립니다.

※ 자료 출처: WCCFTech


ⓒCopyLight 2017. WCCFTech all rights reserved.

ⓒCopyLight 2017. WCCFTech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