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오픈 베타 시작

Game/Truck Simulator

by wjdqh6544 2018. 11. 30. 19:54

본문


본 글은, 2018년 11월 27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포럼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3 Open Beta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게시글은 FHD 해상도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구글 크롬, FHD 해상도에서 가장 명확하게 보여집니다. 화면이 이상하다면 해상도를 확인하세요. ※


***


유로트럭2 1.33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대한 업데이트는 발표되지 않았을 때,

많은 게이머들은 유로트럭2 에만 신경쓰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신경을 덜 쓰는게 아닌지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유로트럭2 가 발트해의 저편 DLC 와 호환되게끔 업데이트를 해야 되는 것은 사실이었습니다만,

업데이트된 기능의 수를 보면 유로트럭2 보다 아메리칸 트럭이 더 많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1.33 오픈 베타 기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우리는 이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ATS 1.33에는 유럽의 HCT(고중량 트레일러)에 해당하는 턴 파이크 더블 트레일러 (최대 100피트) 를 제공합니다.

이 트레일러는 다루기가 매우 어려우며, 실제로는 이 트레일러를 감당할 수 있는 도로 위에서만 견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게임상의 네바다 주에서만 허용되며, 

화물 시장이나 빠른 작업에서 턴 파이크 더블트레일러를 사용하는 작업은 찾지 못할 것입니다.

이 트레일러를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유로트럭2 의 HTC 트레일러와 동일하게 개인 트레일러로 구입하는 방법 뿐입니다.

또한, ATS 1.33 에는 새로운 기능인 경로 우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아직까지는 ATS 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기 전에 내부적으로 철저히 검토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였기 때문에

ETS2 와 ATS 의 오픈 베타를 동시에 시작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 기능의 목표적은 경로에서 약간의 불확실성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현실에서는 트럭 운전사가 경유하여야 하는 도로의 모든 상황을 확실하게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만,

게임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한 일입니다. 우리의 게이머들은 가끔씩 돌발 상황이 발생되기 원하였고,

이를 받아들여 경로 우회 기능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가끔씩 주행중인 도로가 막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경찰이 여러분들을 다른 도로로 우회시켜

운송 루트를 변경하여야만 할 것입니다. GPS 를 사용하지 않고 도로상의 이정표에 의지하여 운행하는 경우라면 다른 루트를 찾기 위해

기억을 더듬거나, 아니면 지도를 펼쳐야 할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화물 운송을 무사히 끝마칠 수는 있습니다. 다만 예정 시간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운행 중 연료를 보급하고 휴식을 취해야 할 수 있으며, 우회 경로 중 휴게소나 주유소가 아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경로 우회 기능은 운전사에게 약간의 아드레날린을 분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1단계' 라고 생각하고 의견을 우리에게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게임 세계를 보다 풍성하고 역동적으로 느낄 수 있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새로운 경로에 목말라있는 사람들을 위해 OR-140 도로의 첫번째 세그먼트를 추가하였습니다.

이것은 오레건 DLC를 개선하기 위해 우리의 위시리스트에 올려 두었는데, 이제 이 작업을 끝마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트럭을 통한 물류 이동에 OR-140 도로가 얼마나 중요한지와 "지름길" 로서의 중요성 모두를 알고 있습니다.

이제 US-20 또는 캘리포니아를 통해 먼 길로 우회하여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도로는 Lakeview 와 Klamath 를 연결하며, 추후 네바다까지 연장될 것입니다.

변경 사항 목록은, ETS2 1.33 버전에서 이미 소개한 기능도 있습니다.

스팀 클라우드 기반 프로필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필을 '세이브' 에 저장하면,

컴퓨터가 에러난 경우, 혹은 컴퓨터가 변경된 경우에도 프로필의 손실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플래시 드라이브(USB) 를 사용하지 않고도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동일한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상에서 큰 회사를 운영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재사용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또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앞으로 이 기능을 추가로 적용할 법한 부분에 대한 아이디어도 있습니다만, 일단은 지금 구현된 부분만으로도 많은 게이머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외에 사소한 변화들로는 유리창에 맺히는 빗물이 개선되었으며, 주(국가) 및 도시 이름을 설정한 언어로 표시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뮤직 플레이어에 임의 재생(셔플)기능 도 추가하였습니다.

경광등이나 비콘 라이트 등 깜빡이는 불빛 때문에 문제가 되는 분들을 위해 콘솔 명령을 추가하였습니다.

콘솔에 g_disable_beacons 명령어를 이용하면 효과를 조정 가능하며, 0 혹은 1 혹은 2 의 옵션값을 줄 수 있습니다.

세개의 옵션 중 하나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 주길 바랍니다!


새로이 추가된 기능을 즐기시되, 이 버전은 오픈 베타인 만큼 버그, 불안정 및 꼬임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버그가 싫다면 정식 버전을 기다려도 됩니다.

하지만, 정식 버전의 출시를 조금 앞당기고 싶다면 우리의 포럼과 버그 제보 게시판에 피드백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픈 베타에 참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에서 우클릭 → 속성 → Betas → Public_Beta → 1.33 Public beta

오픈 베타에 참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 변경 내역

- 턴 파이크 더블 트레일러 (네바다 주에서만 사용 가능)

- 경로 우회 기능 추가

- OR-140 도로 추가 (오레곤 DLC 필수)

- 스팀 클라우드 기반 프로필

- 재사용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 물리엔진 개선 (서스펜션, 브레이크, 기어, 댐핑 등)

- 뮤직 플레이어 셔플

- 국가/주 이름을 현지화 가능 (설정 언어로 변경)

- g_disable_beacons (0/1/2) - 깜박이는 불빛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


※ MOD 주의:

많은 변경 사항이 있기에 MOD 제작자는 변경 내역을 파악하고 MOD 를 업데이트 하여야 합니다!


[ATS, ETS2] 1.32버전 정식 발표!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2 오픈 베타 업데이트 시작

[ETS2, ATS] 1.32 업데이트 미리보기: 트레일러 소유 기능


<끝>
하단의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wjdqh6544의 자료창고" 를 검색~!


★ 추천글 ★

★ Tenping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