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S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1.35 정식 업데이트

Game/Truck Simulator

by 컴 공 생 2019. 6. 6. 22:05

본문


본 글은, 2019년 6월 5일부로 SCS Software 공식 포럼에 올라온,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1.35 정식 업데이트 (Euro Truck Simulator 2 Update 1.35)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게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게시글은 FHD 해상도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구글 크롬, FHD 해상도에서 가장 명확하게 보여집니다. 화면이 이상하다면 해상도를 확인하세요. ※


***


실험적 베타(Experimental Beta) 및 오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으며, 최종적인 테스트가 종료됨에 따라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의 1.35 정식 버전이 모든 유로트럭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이전부터 계속 언급해 왔습니다만, 이번 1.35 업데이트는 역사상 매우 거대한 업데이트 중 하나에 속하며,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워낙 업데이트 사항이 많은지라, 업데이트된 모든 세부 사항은 언급하지 않고 중요한 사항들만 안내하겠습니다.


그 대신, 며칠 전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에 대한 질문이 몇 가지 있었는데, 이에 답변하겠습니다. GPS 네비게이션에 음성 안내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이것은 다른 많은 기능과 마찬가지로 초기 단계의 기능입니다.


현재로서는 9가지의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를 지원하며, 지원 언어는 추후 계속 추가해 나갈 것입니다. 베타테스트 단계에서 얻은 수많은 의견들은 긍정적인 작용을 하였으며, 지금이라도 포럼에 의견을 추가해도 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길게 말하는 것 보다는 비디오를 이용하여 짧게 설명하는 것이 좋겠지요. 짧은 것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1.35 업데이트에서 추가/수정된 내용들을 아래 비디오에 담았습니다.



1.35 정식 업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기존 베타 테스터에서 탈퇴하여야 하며, 그렇게 하면 스팀에서 자동으로 게임을 업데이트 해 줄 것입니다. 스팀 버전이 아닌 사용자의 경우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리테일용 1.35 버전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일부 모드와 1.35 업데이트는 호환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모드 호환 문제로 인해 버전을 낮추고 싶다면, 아래 단계와 같이 실시하세요.

스팀 클라리언트 - 라이브러리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우클릭 - 속성 - Betas 탭 - 원하는 버전

순서대로 하면 됩니다. Modding Wiki 에서 게임 모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역:

- MAP

- 독일 지역 리모델링 (Stage 2)

- 프랑스의 새로운 도로: A10-A6(Viva La France! DLC 필요), A6-N44

- 사르데냐 섬 (이탈리아 DLC 필요)

- 스칸디나비아 지역 이정표 개선 (스칸디나비아 DLC 필요)

- 새로운 스페셜 트랜스포스 배송 경로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필요)


- 차량

- 컨테이너 트레일러 개인 소유 가능

- 목재 트레일러 개인 소유 가능

- 구매한 트레일러 및 액세서리 브라우저

- 독일에서 더블 트레일러 사용 가능

- Krone Boxliner 에서 40ft / 2x 20ft 컨테이너 사용 가능 (Krone DLC 필요)

- Schwarzmuller 냉동 커튼/커튼/통나무 트레일러 사용 가능 - 트래픽에도 적용 (Schwarzmuller DLC 필요)

-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트레일러 튜닝 가능

- 차량/트레일러 구성을 템플릿으로 복사 가능

- 와이퍼 속도 개선


- 기능

- GPS 네비게이션 음성안내 지원

- WOT 외부 계약에서 개인 소유의 트레일러 사용 가능

- 온라인을 통한 차고 구입

- 비상 급유 서비스

- 입력 향상 (스팀 컨트롤러 지원, Tobii Eye Tracker 지원 등)

- Razer Chroma 지원 (RGB)

- 새로운 게임 옵션: 트럭 안정성/서스펜션, 캐빈 서스펜션, 지도에서 이름의 이중화

- 직원을 위한 더 빠른 일자리 생성

- 직원 고용 가능 인원 향상

- 실험적인 DX11 지원


- 모드

- 트래픽 데이터 개선

- 차량 데이터 개선 (COG, 와이퍼 등)

- 무작위 화물 모델 (EX. 컨테이너 색상 등)

- 모델을 위한 다중 LOD

- 보행자, 이동 오브젝트 리메이크

- 커브 아이템(지도 편집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